본문으로 바로가기

나는 친구가 적다 NEXT

category 감상 2013. 1. 11. 22:12


바카릴, 자막은 Melody님 (http://melody88.tistory.com)

인기의 많은 지분을 가지고 계신 우리의 고기쨔응이 시작부터 충격의 비주얼을 선사하면서 시작.
'웃기는 기술을 연마하면 친구를 사귈 수 있다.'라는 주제에서부터 시작한 일이라고 합니다.

딱봐도 요조라가 누굴 따라하고 있는지 알겠죠?
지젼 파워디스
"난 너가 화내거나 울때 기분이 좋아져"라는 음탕한 대사까지!
아아,이 어찌나 아름다운 사이인가

는ㅋ 부끄러움으로 마무리.

오프닝 이후 시작된 A파트의 주제는 리얼충 사이에서 인기라는 '부풀리기'
머리를 땋아올린 뒤에 그 위에 여러가지 장식을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요조라와 리카의 귀족스럽다,평범한 사람은 도전할 수 없다등등의 세나의 귀족 프라이드를 자극하는 말들을
꺼내서 스스로 "그거 딱 내꺼잖아!"라는 말을 유도해냅니다.

그리하여 시작된 부풀리기의 결과는...

이런 모양.
컨셉은 '여름'
그 때문에 웨이브(파도)와 소용돌이,그리고 수박,불꽃놀이,비키니등등의 재료가 쓰입니다.

씨발 졸라귀엽

근데 저런 머리를 했다가 페가수스찡에게 궁디팡팡을 당하는데...
헷...헤헷...
요렇게 A파트는 대충 마무리.

B파트의 주제는 '세나의 집에 놀러간 코다카개새끼'
그리고 페가수스의 츤츤거림. 대사도 "딱히 그렇게 자주 물어보진 않았어!"
헤헤 세나의 카와이함은 애비한테서왔능가

세나의 방에 갔는데 세나가 저러고 살고 있습니다.
과연 코다카를 좋아하는건지 요조라를 좋아하는건지.
요조라가 썼던 가발의 냄새를 매일 밤 맡으며 헠헠!
사실 와신상담의 자세라고 합니다. 가발 볼때마다 복수를 다짐한다고.
지롤하넹ㅋ 

스텔라는 필요하며 쓰라며 저것을!
근데 페가수스랑 스텔라랑 세나밖에 저 집에 안사는 걸로 아는데 저건 왜 있는걸까

그리고 당연한 이벤트가 발생요ㅋ

그리고 코다카는 당연한 일을 한번 더 겪는데...

세나의 미묘한 손위치. 근데 대체 왜이러는거죠 헤헤
차라리 코다카 개새끼를 몰아내고 둘의 러브라인을 진행합시다 하하하

다음 회 제목은 '호모게임부'라는데...여튼 마리아의 분량이 많은 것 같은디! 하하하!
그리고 예고편에서 요조라가 '메인 히로인답게 리얼충이 되어 코다카와의 장밋빛 라이프를!'라고 말하는데
역시 코다카와는 요조라가 되는 것잉가! 는 메인 히로인이 둘인 듯하지만.

아무튼 1화는 곳곳에서 백합향이 풀풀 나는 내용이였습니다.

지난 1기에서 세나의 젖꼮지핰핰가 간접 모자이크됐다가 블루레이에서 무수정으로 나온 적이 있었는데
그럼 이번 넥스트 블루레이 1권에선 페가수스의 우람한 그것을 볼 수 있는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