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KB48 마토메 사이트를 둘러보는데 '코지마 마코한테 천 엔주면 어떻게 됨? 가르쳐줘'라는 아주 병신같지만 반응이 궁금한 글 발견.

*짤로 알 수 있듯이 코지마 마코가 줄기차게 밀고 있는 '천 엔 줘!'


1. 피해를 주지 않고 떠난다.

2. 그리고 80엔 달라고 한다.

3. 어떤 알을 줬다 ㅋㅋㅋㅋㅋ

4. 도토리를 줬다.

5. 산으로 간다.

6. 기쁜 듯이 그 자리를 떠났다 (???ㅋㅋㅋㅋㅋ)

7. 둥지의 일부에 사용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고작 이만큼? 이라며 분노한다.

9. '아직 만족하지 않은 것 같다. 한 장 더 주겠습니까? (Y/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그 천 엔을 표본 삼아 나뭇잎을 천 엔으로 바꾼다ㅋㅋㅋ

11. "소비세 돌려줘"라고 말하면 대부분 돌려준다. ㅋㅋㅋㅋㅋ


존낰ㅋㅋㅋ 원본 글 링크 들어가니까 천 엔 주고 그 돈으로 슬롯을 돌리고 돈 따고 막 이딴 것도 있넴ㅋㅋㅋ

힠힠 귀연것 너구리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