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48그룹 이야기들을 한꺼번에 몰아서 읽었습니다.

그래서 정리하다보니까 따로 글을 쓰기엔 짤막짤막한 글들이 많아서 이런 식으로 써놔야게쓰요.



1. 무카이치 미온의 병세가 생각보다 심각한 듯하다.



모바메를 통해서 미온에게 온 바로는 처음 겪는 장기고열에 두통도 많이 앓고 있는 듯.

아프지마 씌-벌 ㅠㅠㅠ 그냥 심한 여름 감기로 끝나길 빌겡


2. 48그룹에도 불어닥친 포켓몬GO 열풍



시마자키 하루카 @paruruchan0330


포켓몬 GET!

하기 위해서 걷고 올게


팬들은 굉장한 걱정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고에 주의해라, 반대로 남자가 꼬이지 않게 조심해라 등등...는 팬들의 걱정

오타들의 반응은 '와 씌-벌 파루루가 스스로의 의지로 산책한댕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푸켓몬고는 파루루도 걸어댕기게 한다.


그리고 졸라 웃긴 댓글이 '며칠 후, 파루루의 스마트폰을 들고 돌아다니는 시마다의 모습이 포착' 이라는 드립ㅋㅋㅋㅋㅋ



Q. 팬 : 코지마씨도 포켓몬GO 하세여?

A. 코지마 하루나 : 저장 공간이 모자라서 할 수 없네요.


라 하였으나



코지마 하루나 @kojiharunyan

스테이지에 포켓몬 2마리나 있었다구...


USJ 공연장에서 발견된 콘팡과 니드런에 아쉬움을 표했다.

...왜 저런 곳에 있어...진짜 나온건가 ㅋㅋㅋ?



코지마 하루나 @kojiharunyan

잘 먹겠습니다(하트) 잉어킹


??? 혹시 씌벌 포켓몬고에 뒷배경을 바꿀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까? ㅋㅋㅋㅋㅋㅋ

존나 신기하당! 빨리 출시해줘 미칯ㄴㄴㄱ갯ㄴ녇릉ㅇㅇ씨븰ㄹ!



팬의 포켓몬GO를 시작했냐는 물음에 코지하루는

'꼬렛만 나와서 동기부여가 안되네욘'라고 합니다.

그건 너가 바보라서 그래.



무카이치 미온 @mionnn_48

어두운 극장에서 포켓몬을 찾아헤메이는 마유유.


ㅋㅋㅋ귀엽네 마유유 나한테 폰 주고 넌 가서 쉬어라

포켓몬고는 내가 할테니 넌 돈을 벌어 그리고 내게 월급을 줘라



미온이 올려준 포켓몬 고하다가 프레임 아웃되는 마유유

이브이를 잡은 모양ㅋㅋㅋㅋ 이외에 무토 토무도 열심히 하는 중이라고.


3. FNS 여름 축제 방송 중 사회자 뒤에 앉은 젊은 멤버들이 귀여워 주목.



무토 토무(94) / 키타하라 리에(91) / 오카다 나나(97) / 다카하시 쥬리(97)

뭐가 젊어 두;질래


중간에 낀 키타리에가 제일 귀엽다는 반응들도 있다만

대부분은 '뭔가 다른 한 명이 껴있다'는 느낌ㅋㅋㅋ



앞으로 7곡이 남았다고 말할 때 어필하는 오카다 7(나나)

미온이랑 하루카도 생겼다.

쥬리가 제일 귀엽구만 헤헤 둥글둥글하게 생겨가지곤


4 노기자카46 시라이시 마이가 드디어 사시하라와 비슷한 느낌의



뭐야ㅋㅋㅋ

둘 다 92년생이라는 공통점과 나름 그룹의 축을 잡고 있는 에이스라고 할 슈 있겠군요.

마이얀...귀엽ㅋㅋㅋㅋㅋㅋㅋ




5. 일본 패션 잡지 'RAY' 촬영을 한 NMB48 요시다 아카리



요시다 아카리 @_yoshida_akari

기쁜 보고가 있습니다. 동영상 확인해주세요.



넵. 말그대로 빠쑌잡지 'RAY'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아래는 메이킹 겸 '사라!봐라!와라!' 등등의 이야긔들


6. 야마모토 사야카의 기타가 고액 기타인 것에 주목



25만엔



두 종류 둘 다 20만엔




10만엔



25만엔


물론 신용할 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긴 하지만, 좋은 기타 꼭 썼으면 좋겠네욤

그리고 비싼거 써줘야 사야네 돈 많이버는구나 하니까 비싼거 써라 두 개 네 개 써라


7. 많은 멤버들의 인스타 개인 계정이 발견되는 중


딱히 좋은 것이라고 보기엔 어려울 지도 모르지만, 48그룹 전체에서 많은 멤버들의 인스타 개인 계정들이 발각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크게 문제가 되는 게시물들은 발견되지는 않은 것 같고

팬들도 '개인의 일이니 참견할 건 아니다. 문제가 될 글만 없으면 상관없어. 파헤치는 오타쿠들도 나쁜거니 쎔쎔'이라는 의견들.


팬들 의식이 높아진건지, 아니면 애초에 몇몇 일명 키모오타들 때문에 이미지가 그랬던건지 모르겠지만

여튼 사람들도 문제될 글이 없다면 크게 신경은 안쓰는 모양입니다.


개인 계정 의혹이 제시된 계정들은 현재 대부분이 삭제된 상태인 것 같고...

알아서들 잘 하겠지요 뭐.


'사시하라 리노의 계정 드디어 발견! 팬들을 선동하고 @(*!&@%(*!&%' 같은 어그로성 제목이 있길래

와 씌-벌! 하고 들어갔는데 그 안엔 'https://twitter.com/345__chan' 라는 링크가 있었다.

역시 삿시는 놀려야 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