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난 번에 작성한 '미루키야 담배피니? (http://1derful.tistory.com/930)'라는 글에서도 한번 언급했는데

미루키가 자기 인스타에 담배 같은 물건을 피는 것을 영상으로 찍어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요로한 영상.

그러나 미루키의 인스타를 전부터 봐왔다거나 하는 사람이라면 저것이 '비타스틱'이라는 비타민 담배라는 것을 알 수 있었지요.

아무튼 '미루키가 담배피는 영상을 올렸대!'라는 것이 삽시간에 퍼졌는지



요로코롬. 구글 트렌드에서 '와타나베 미유키 끽연(흡연)'이라는 키워드가 1위를 먹었다는 소식.

이에 관련한 기사까지 났습니다.


---


NMB48 와타나베 미유키의 흡연 영상 업로드로 팬들 대소동, 그 진상은?


야마모토 사야카와 그룹 투톱으로써 결성부터 NMB48을 이끌어 온 와타나베 미유키. 

8월 9일에 졸업 공연을 앞두고 곧 NMB48 활동에 종지부를 찍는데, '터무니 없는 동영상'이 와타나베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팬들을 당황시켰다.


"와타나베가 전자 담배를 피우는 흡연 동영상이 업로드된 것입니다. 3초 정도의 짧은 동영상이었지만 제대로 와타나베의 입에서 연기가 나오는 것도 확인할 수 있고 게다가 와타나베가 업 직후에 동영상을 삭제함으로써 잘못 올린거 아니냐는 추측이 퍼졌습니다. 인터넷에는 『 미루키, 담배...거짓말이지? 』 『 졸업 전인데 충격 』과 같은 동요하는 팬들의 글이 빗발쳤습니다." (아이돌 잡지 작가)


 그런데 사실은 와타나베가 쓰던 전자 담배는 팬들이 떠올린 것과는 다른 것 같다.


"와타나베가 피우던 것은 니코틴을 일절 포함하지 않고 피우면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는 미용에 좋은 전자 담배로, 해외 부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는 아이템. 

그러나 (팬들이) 오해할 수 있다는 것에서 삭제한 것 같네요." (같은 아이돌 잡지 작가)


 진상을 알게 된 팬은 일제히 안도. 와타나베는 과거 라디오 "몸에 나쁜 짓을 왜 하니?","모두 담배 그만펴요."라고 열변할 정도로 완전한 흡연 반대파였던 만큼 팬은 더 동요한 것 같다.


"그녀는 지난해 1월 경도 트위터에서 게를 먹었다는 것을 보고하고 손으로 게의 다리 부분을 가진 사진을 업. 그러면 그것이 "사후 피임 도구" 로 착각되는 소동이 있었습니다. "(연예 라이터)


 역시 그룹 정상의 '소악마 캐릭터'라고 말해야 할지, 와타나베에 휘둘리는 것은 팬들에게는 일종의 기쁨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졸업을 하게 됨으로써 이것이 마지막 '소란'이 된다면 역시 씁쓸할 뿐이다.


(타무라 겐키)


---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루킼ㅋㅋㅋㅋㅋ 대단해...

그나저나 저 게 다리가 어떻게 사후 피임 도구가 된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