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4년 8월 10일.

삿시의 트위터에는 '역전력(삿시가 낸 책)을 보고나서 남자친구가 생겼어요! 삿시 고맙습니다! 역전력 최고!' 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

그 뒤로 곧 올라온 트윗은



'계정 틀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자작극을 들킨 상황을 연출하는 자작극(...)일 수도 있습니다만, 어느 쪽이던 정말 삿시답군요 ㅋㅋㅋㅋ



팬의 자작극 그만둬라! 부끄러운 긋! 하는 것에 자신도 부끄럽다는 반응ㅋㅋㅋ


그리고오오오오오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7월 2일.



'총선에서 결정된 싱글 곡의 첫 선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삿시 좋아! 건강(발랄ㄹ랄ㄹ)해줘서 고맙습니다!'

라는 글이.


물론 뭐 2년 전과 같이 '계정 틀렸다' 같은 언급이 없는걸로 보아 정말로 자신을 3인칭으로 칭하며 뭐...그냥 그렇게 쓴 걸수도 있지만

과거의 행적으로 보아 으-심스럽군요.


ㅋㅋㅋㅋㅋ암튼 긔요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