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ttp://headlines.yahoo.co.jp/hl?a=20160920-00000030-dal-ent


AKB 시마자키 하루카가 첫 라디오 정규 방송! 토크에 대한 불안도 성장(??ㅋㅋㅋㅋㅋ)


문화방송이 20일 회견을 열어 AKB48의 시마자키 하루카가 이달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부터 30분 간 정규 방송을 담당한다고 공고. 

단독으로의 레귤러 프로그램을 갖는 것은 처음이다.


 프로그램 제목은 미정이지만, 문화 방송은 프라이빗한 일도 포함한 교류를 청취자와 전개하기로 했다.


 시마자키는 "처음으로 '나의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라디오에서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문화방송을 통해서 코멘트문을 올렸다.

"진작부터 능숙하지 못하다는 의식이 있었습니다. 단독으로 토크를 한다는 것, 게다가 토크를 전개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불안이 있지만, 

이 라디오를 통해서 성장하고 앞으로 나아갔으면 좋겠어요 "라고 솔직하게 포부를 썼다.


 프로그램 내용에 대해서는 "청취자 여러분과의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꼭 들어 주세요"


-------


해냈다 파루루 챤챤챤

ㅋㅋㅋㅋ근데...단독 칸무리 라디오라니 대단한걸.


현재까지 48그룹 내 칸무리 레귤러 라디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던 것은

카시와기 유키, 키자키 유리아, 무카이치 미온, 노스리브스 등등

얼마 되지도 않는데 대단한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