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호옹이




오잉 파루루 ㅋㅋㅋ 숏컷같이나왔넴



ㅋㅋㅋㅋ코지하루 졸라 신나보인당ㅋㅋㅋ



이번 리퀘스트 아워에서 AKB48의 10주년 싱글이자 43rd 싱글 '너의 멜로디(君はメロディー)' 센터와 선발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사쿠라땅을 맘먹고 푸시를 주기로 마음 먹은 모양이군요. 본점에서, 것도 10주년 싱글 센터라니...

무튼 사쿠라땅은 귀여우니깐 괜츈 헤헤


실제 싱글 참여는 졸업생 다카하시 미나미를 포함해, 오오시마 유코, 마에다 아츠코, 시노다 마리코, 이타노 토모미가 참여합니다.

언급된 다섯명의 멤버들이 아무리 '내가 나가고 난 뒤의 AKB'를 걱정하고, 생각해도 결국 뺶투더AKB

운영진이 고맙기도 하면서 참 개새끼드리당 ㅗㅗ

심지어 통보 형식의 선발 발표였기에 유코는 자신의 배우 스케쥴과 조율도 못한 채 싱글에 참여해야하네욤 깔깔!

운영진 대단해! 운영진의 횡포는 만국공통인가...


아무튼, 사쿠라가 이번 싱글에 대해 심경을 토로했스빈당.


안녕하세요.


중략 (OOO곡이 XX위에 랭크됬다! 대단히 감사해요. HKT 노래도 상당수 차지해서 기쁩니다!)


또 오늘은 마흔 세번째 싱글 '너의 멜로디' 첫 공개였습니다.


뭐랄까요...기쁨과 당혹스러움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첫 단독 센터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AKB를 겸임하고 있지만, 원래는 HKT에서 데뷔한(소속인) 몸이라...

기념해야 할 10주년 싱글에, 게다가 졸업생분들도 계시는데

이런 임무를 맡게 되는 것이 죄송하다고 생각합니다.


계속 꿈꾸던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왜일까.

마음은 기쁘다고 느끼고 있는데, 머리론 여러가지 일을 생각하게 됩니다.

솔직하게 기쁘다는 말을 못해 답답한 마음입니다.


저의 팬들에게는 기쁜 뉴스가 되어서 행복합니다.

저보다 훨씬 강한 바램으로 이 일을 바래주었기 때문이에요.


여러분, 발표되기 전부터 이 일은 알고 있었지만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발표하기 직전 무엇인가 망가트리고 있다는 것 같아 울어버릴 것 같았어요.

왜 너냐? 라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하지만 레코대때 본 여러분과 선배분들의 눈물을 보고 나도 뭔가 AKB 그룹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없나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발목 잡게 될지도 모르지만

'너는 멜로디' 라는 노래의 좋은 점을 여러가지로 느낄 수 있도록 저답게 표현할게요!


여러분, 따뜻하게 지켜봐주세요. 그리고 저를 지지해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사쿠라 사케!


그래 뭐. 너가 무슨 잘못이 있겠니.

고생해라. 사쿠라 사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