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로듀스3화 감상

category AKB48/프로듀스48 2018. 7. 2. 23:56


와! 킹쿠라!



가은쿤...넘넘 착해 ㅠ_ㅠ

이 장면 너무너무 아름다웠던 장면인거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네 증말루 ㅡㅡ



또보셈



나으 조국픽은 이가은 최예나 권은비인디...

데뷔했음 좋겠다구



프듀측에서 반응을 보고 찍은건지, 아니면 노에 특유의 활달함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1화때부터 꾸준히 매 화 분량을 할당받고 있는 우리 노에



졀라예브넴;;



앗...아아... ㅎㅎ;;;;;;;

쥬리나님...건강은 좀 괜찮으십니까 ㅎㅎ;;



우리 사쿠라가 아이언맨인건 좋은데

왜 착한 안유진양한테 블루 스컬을 들이대시는거지? 증말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배은정님은 확실히 착하신 분이야



삿호의 첫 센터 ㅠㅠ



머셈?

왤케 예쁨? 오이옶어



허거덩

이가은 사쿠라한테 표 넣고 있었는디...


마 이게 한국의 매운맛이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