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오ㅓ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우왘

우와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본 쥬리 중 제일 예쁘다.

이것이 킹갓민국의 메이크업인 것인가?



우리 마코...너무 너구리 호호 개귀엽다


제발 쥬리마코 둘이 오래오래 높이높이 올라갔으면 좋겠다.

데뷔까진 바라지도 않아...흑흑...

우리 쥬리마코 하고싶은거 다해 시발그냥 확씨 나으 조국을 뒤엎어주십시옹

근데 안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