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노기자카46 이코마 리나 졸업발표

category AKB48 2018. 1. 31. 04:33


1월 31일 닛산스포츠의 기사를 통해 이코마 리나의 졸업이 발표되었습니다.

아직 기사는 못봤는데 신문짤만 올라왔네요.


이른 새벽부터 해당 기사가 진짠지 아닌지부터 시작해

부수 번호가 다르니 이런 저런 얘기가 나왔지만, 인터뷰까지 실려있다는걸로 보아 사실 확정인듯.


정확한 이야기는 인터뷰 기사가 올라와야 알겠지만 대부분의 졸업 멤버들의 이유처럼

'바깥 세상은 넓은데 이대로 정체되고 있는 것이 맞는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졸업의 이유인 것 같습니다.

졸업 후에도 연예계 활동은 지속적으로 한다고 하네요.


--


이코마 리나는 AKB48에 겸임을 하기도 했었고 노기자카46 1기생에, 현재 노기자카46가 인지도를 얻는데 개인적으로 큰 공헌을 한 멤버라고 생각합니다.

초창기 많은 푸시를 받은 멤버 같았는데, 그만큼 안티도 많아지고 부담감도 많이 느꼈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졸업을 하게되는군요.

노기쪽도 슬슬 세대교체가 되는건가...


아무튼 여태까지의 졸업 멤버들의 관례를 보아왔을 때 노기자카의 새 싱글은 이코마 리나가 센터를 설 가능성이 커졌네요.

졸업 축하한당 이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