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제 새벽 심심해서 킹무갓키를 뒤지다가

신조각 이후 팀별 멤버 목록을 보게되었는데

12월 8일 12주년 극장공연에서 신 체제 발표가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봤는데...

모르는 친구덜이 너무 많아져버렸다...


------

(기억나는, 아는 멤버는 굵게 표시)


오카베 팀 A (22명)


이리야마 안나

미야자키 미호

무카이치 미온

요코야마 유이 (총감독)

오구리 유이

카토 레나

고토 모에

시노자키 아야나


오카베 린 (캡틴)

오쿠모토 히나노

시타오 미우

시모아오키 카린

스즈키 쿠루미

타구치 마나카

타니카와 히지리

치바 에리이

쵸 쿠레나

니시카와 레이

하야사카 츠무기

히토미 코토네

마에다 아야카

요시다 카렌


띠요요용 ~~

22명 중에 8명빼고 다 모르겠다.

오구리 유이야 멤버들이 언급도 자주하고 푸시도 꽤 받는거같아서 팀8 멤버여도 기억은 하는데

나머진 정말 누군지 모르겠다. 어어엌ㅋㅋㅋㅋ




근데 대체 왜 '다카하시 쥬리 팀A'가 아니라 오카베 린이란 친구가 캡틴이 된거지?

분명 쥬리가 총감독 루트를 밟고 있는 것 같았는데...흑흑...

악수회 완매율도 높고, 어느정도 굳건한 팬덤을 가지고 있다니 잘나가는 멤버인가봅니다.

어쨌든 AKB48 그룹 내 전체에 세대교체가 확실하게 이미 끝난 듯하고 (팀8 멤버들이 전원 팀A,K,B,4로 흩뿌려졌으니)

3월 발매 예정인 51st 싱글에서도 선발 멤버로 뽑혔다하니 별일이 없다면

순탄하게 이 멤버가 운영의 푸시를 받아가면서 크게되겠네요.


쥬리야...


---


코미야마 팀K (25명)


코지마 마코

코미야마 하루카(캡틴)

시모구치 히나나

타노 유카

나카노 이쿠미

노자와 레나

후지타 나나

미네기시 미나미

무토 토무

모기 시노부

유모토 아미

야마다 나나미


이치카와 미나미

오다 에리나

쿠라노오 나루미

테라다 미사키

하시모토 하루나

하루모토 유키

히다리토모 아야카

무토 오린

야구치 모카

야스다 카나

야마다 쿄카

요코미치 유리

요코야마 유이(팀A 유이와 동명이인)


와! 쥬리! 와! 코미!


아는 사람이 12명인 팀K 입니다.

특이사항으론 '무토 오린'이라는 친구는 무토 토무의 동생인 듯


제가 48그룹에 관심이 엄청날때 코미야마는 한창 미온, 나냐와 함께 기대받던 유망주였는데

벌써 캡틴이 되어부렸군요. 하긴 15기 데뷔가 14년이였으니...

미이짱이 캡틴자리를 내려놓고 코미야마가 맡게되었는데, 코미야마가 자기보다 높은 기수들을 데리고

팀을 잘 이끌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솔직히 옛날에 비해서 캡틴이라는게 굉장히 별 의미가 없어졌다고 생각은 하지만...


---


다카하시 쥬리 팀B(25명)


킹갓엠페러마제스티제너럴충무공 



다카하시 쥬리 (캡 ㅡ 틴)


이와타테 사호

오오야 시즈카

카시와기 유키

코지마 나츠키

사사키 유카리

타케우치 미유

타니구치 메구

나카니시 치요리

후쿠오카 세이나


사토 시오리

시미즈 마리아

타키타 키요코

사토 아카리

카와하라 미사키

오오타 나오

오쿠하라 히나코

키타자와 사키 (13기네...미안 ㅎ;;)

쿠보 사토네

핫토리 유우나

히와타시 유이

혼다 히토미

아마베 아유

야마모토 루카

요시카와 나나세



와! 쥬리!


쥬리특) 존나귀여움


25명 중 10명을 알고 있는 팀B

사실 예로부터 팀B는 비쥬얼과 귀여움이 메인 컨셉으로 밀고가는 팀이였는데

그런 면에서 우리 쥬리는 아주 탁월한 선택이다만은 팀A 캡틴이였다면...

슨듭 이후에 차기 총감독 자리는 쥬리의 것이였을텐데...


일단 딱 봤을때 제가 생각하는 팀B 이미지에 확실히 부합하는건

유키링, 삿호, 낫층(코지마 나츠키), 사사키 유카리, 후쿠오카 세이나, 타케우치 미유, 타니구치 메구.

나카니시 치요리는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멤버 중에 하나지만 과연 팀B랑 어울리는가 하면은...

오오야 시즈카는 차라리 지금 있는 팀A나 팀K쪽이랑 더 어울리는 것 같은데...근데 뭐 전에도 한번 있었으니깐.


아무튼 다시 쥬리 얘기를 해보자면 12월 8일날 발표를 했고 그 뒤의 소식은 아직 찾아보질 않아서

팀B 캡틴에 대한 소감과 혹시나 다른 발언(총감독,팀A 캡틴 관련. 물론 했을리 없을거같지만)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12월 8일 극장공연으로 봤을땐 이유야 어쨌든 엄청 벙쪄보이긴 하네요.



팀A 캡틴으로 오카베 린이 호명된 직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리야 좀 웃어라... 후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



선채로 죽은 쥬리.

근데 타노 유카는 왜...



쥬리야 드라마 찍니

남자친구라도 뺏겼니



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진짜루 ㅋㅋㅋㅋㅋㅋㅋ



치무 비 캡틴. 다카하시 쥬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한데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


무라야마 팀4 (25명)


오오모리 미유

오카다 나나

타츠야 마키호

마챠링

무라야마 유이리(캡틴)


아사이 나나미

이나가키 카오리

우타다 히츠카

오오카와 리오

오오니시 모모카

카와모토 사야

교텐 유리나

사카구치 나기사

사토 키아라

사토 나나미

타카오카 카오루

타카하시 아야네

타카하시 사야카

타야 미사키

나가노 세리카

노다 히나노

하마 사유나

히라노 히카루

미야자토 리라

야마우치 미즈키


미안...팀4 애들아...

난 여기까진가봐...


나아짱 너 개잘나가더라

뭔 STU48 인지 뭐시기 겸임도 한다며?

게다가 너 센터라며? 자격이 있단다...


===========


팀8은 A,K,B,4 에 흩뿌려졌으니 제외.

말은 겸임이라고는 하는데...크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