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코야마 유이 @Yui_yoko1208


2017년 첫 악수회 감사합니다!


"웃으면 복이온다(笑う門には福来る)"


유리아는 "わらうもんにはふくきたる" 라고 계속 말했던 것 같다.

(=> 뭔지 잘 모르겠는데, '웃으면 복이온다'를 계속 잘못 말하고 있었다는 듯)

키자키 선생님 '역시'입니다.


내일도 잘 부탁드립니다 (^-^)/


---


키자키 유리아 @yuriaaa_peace


@Yui_yoko1208 누가 알려줬어도 좋았잖아 ㅡㅡ


---


카토 레나 @Katorena_710


@Yuriaaa_peace @Yui_yoko1208

팬은 오시를 닮는걸까요?


---


키자키 유리아 @yuriaaa_peace


@katorena_710 @Yui_yoko1208

참을 수 없다!(의역) 

내 팬을 바보취급하는 것은 괜찮지만, 나는 바보 취급하지말라고!


---


커-엽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