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클릭시 재생,정지

(자막은 포티에잇월드 카시유님 자막입니다.)


140520 AKBINGO! 오카다 나나, 우치다 마유미, 키타하라 리에, 시마다 하루카, 요코야마 유이, 타노 유카, 니시노 미키


ㅋㅋㅋㅋ진짜 저 기획 간만에 나온 레전드 기획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카다 나나의 평가


시마다 하루카 - 버라이어티반 (+ 미키曰 아이돌과는 거리가 있다)

키타하라 리에 - 버라이어티반

요코야마 유이 - '최근' 재밌다.

타노 유카 - 버라이어티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시마다 기엽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