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40106 아리요시AKB공화국 와타나베 마유, 요코야마 유이, 다카하시 쥬리, 코지마 하루나, 세키네 츠토무


자막 : 카시유님


마유유


클릭시 재생, 정지


근데 저거 진짜 전 저렇게 했었는뎅

고딩때 맨날 깼다 다시 자서 5분 일찍해놓고 5분을 더자곤했지욤



유이항


클릭시 재생, 정지


대쳌ㅋㅋㅋㅋㅋ정신나간 해결법이다

모리↘아갓테마스→까아↗



쥬리


클릭시 재생, 정지


우리 쥬리 까지지 않았스빈다!

이마가 넓은 것뿐이라구여


근데 확실히 이마가 리얼 호남평야급

ㅋㅋㅋㅋ진짜 캐치프레이즈 저걸로해랔ㅋㅋㅋ

스마일 뽀오유



코지하루


클릭시 재생, 정지


갑자기 진지빠는 대답으로 노잼하루가 되어버려 곤란한 코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