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31005 AKB48 SHOW! 콩트 몬스터 OL

category AKB48/영상 2013. 10. 14. 16:44

131005 AKB48 SHOW! 콩트 몬스터OL
키타하라 리에, 코지마 하루나, 요코야마 유이

왠지 65% 정도 들리는 것 같아서 대충 무슨 내용인줄 알겠다.
이게 80%만 되도 그냥 이해를 돕는 자막이라도 만들텐데...쓔발...

대충 내용은 키타리에가 전화할때도 직함이나 경어를 써서 부장이 뭐어쩌구저쩌구(ㅠㅠ)할땐 경어를 쓰지 않아도 된답니당
했는데 키타리에가 그 뒤로부터 부장에게도 경어를 쓰지 않음ㅋㅋㅋㅋㅋ
부장의 충고도 길다고 듣지도 않고 ㅋㅋㅋㅋ 그래서 부장도 대충 포기하고 넘어가려는데

요기서부턴 코지하루가 부장 속을 긁기 시작ㅋ 인터넷에서 산 화장품을 회사에서 받아보는 코지하루
어이없는 부장은 '집에서 받아보세여!' 하지만 코지하루는 천연덕스럽게 넘어가고 부장이 계속 화를 내자
"그거 파워하라(power harassment - 상사가 부하직원을 마구 다룸, 직위를 이용해 힘으로 찍어누름)에요!"
"지금 완전히 제 가슴에 닿았어요(?) 세쿠하라(sexual harassment - 성추행) 에요!"
라면서 부장 속을 긁지여

그래서 부장이 화를 내는데 포키(빼빼로)를 냠냠ㅋ
부장이 뭐하냐니깐 과자쳐먹어염ㅋ 혹시 저만 쳐먹어서 화났나여 ㅋ
해서 화를 홬홬! 내는데 그떄 유이 입갤ㅋ

그렇게 점점 카오스ㅋㅋㅋㅋㅋㅋ내려놓는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