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 아리요시 AKB 공화국은 코지하루가 아닌 코지마코를 응원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그 이유는 작년 쟝켄 대회에서 코지하루가 공화국에서 선물해준 드레스를 버렸기(?) 때문에.

그러고 패배하는 바람에 공화국 안에서 떡밥이 되기도.


아무튼 그 때문에 코지하루를 쳐부수기 위해서 코지마코를 응원한다 합니다.

하루나가 입었던 그 드레스도 코지마코용으로 계량을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국 간의 벽을 넘지 못한 아리요시 AKB 공화국 ㅋㅋㅋㅋㅋ

이번 AKB 쟝켄 대회는 후지TV가 중계, 그래서 TBS 방송인 아리요시 AKB 공화국의 스텝들은 출입을 허가 받지 못했다고.

si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