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참고사항 : 글쓴새끼특) 쥬리팬임


AKB48 팀B

1997년생 타카하시 쥬리


出演する事がゴールではなくて、この経験を通して、大きくなって沢山の方にとっての希望のような存在になりたいです。
출연하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이 경험을 통해 성장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적인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


오잉? 뭐지?

출연하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성장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적인 존재가 되고 싶다구?

천사인 것인가?




존나짱귀여운 PR

한 장도 버릴 것이 없는 PR 사진



네이버캐스트 PR 영상


---


졸라귀엽다


퀸-갓-짱-황-쥬리인 포인트1

한국말만 사용한 PR영상


/////


안녕하세요. 타카하시 쥬리라고 합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트위티 캐릭터를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기 때문에

트위티, 입었습니다!


지금부터 좋아하는 노래를 부릅니다.


(One Last Time - Ariana Grande)


네. 저는 눈이 죽어있다는 얘기를 들어요.

여러분, 저의 눈동자에 힘이 돼 주세요! 안녕~


////


음? 퀸갓짱황? 끄덕끄덕


퀸-갓-짱-황-쥬리인 포인트2

당당충




쀾!

하면서 귀엽게 시작



?



앗 까먹을까봐 손에 써놨나?

정말 열심히하는 친구인걸 하하



?

개당당;



저는 메시(죽은 눈)라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는 살아났지만말ㅇ야



힘이 될게요...힘이 될게요 ㅠㅠ!

투표하겠읍니다요 충성충성 ^^7

넘넘 조아용

근데 제가 너무 글을 기분나쁜 오따꾸처럼 써서 표가 사라졌을지도 몰라염 ㅎㅎ




그나저나 항상 다카하시 쥬리라고 쓸까, 타카하시 쥬리라고 쓸까 고민될 때가 있는데

이번 프듀 기간만큼은 타카하시 쥬리라고 쓰겠네.

여태 다카하시 쥬리라고 써왔는데...

흑흑...


아무튼 쥬리가 외모적인 어필보다는 성격이나 리더쉽 같은 면모에서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언어 문제도 있고, 절반이 국적이 다른 사람들인데다가 다 같이 공평한 참가자 신분인 프듀에서

쥬리의 장점이 얼마나 표출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네.


어쨌거나 쥬리의 순위를 떠나서 응원하겠습니다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