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아짱



구엽다

빠숀알못이라서 무어가 잘못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사진들이 모아 올라온 글의 댓글을 보아하니 뭔가 완죤 예쁘게 입은 것은 아닌 것 같다.


어디가 잘못된걸까?

흐음...그렇다면 그런거겠지...


닼쥬리



위에도 언급했듯이 옷에 대해 진짜 단 하나도 모르지만

아마 이 옷은 비웃음을 사지않았을까?



마토메에 달린 댓글 중에 이전에 있던 샤메회에서의 쥬리.

ㅋㅋㅋㅋ개귀엽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총감독의 의상



항상 패션센스에 대해 여러 말들이 많은 우리의 총감독 요코야마 유이씨.

이번에 올라온 사진은 무난하지않냐는 이야기를 들었으나



신발이 문제였다고한다.

신기하게 생겼네 신발이 ㅋㅋ


샤메회 재밌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