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쟈바쟈에 대한 쥬리와 파루루의 대화

category AKB48 2018. 3. 17. 02:53


다카하시 쥬리 @juri_t_official


신곡 #쟈바쟈

나고야에서의 프로모션 전달회였습니다 📀💓

그리고 오늘 파루상과의 대화,..


//

파루루 : '쟈바쟈바'가 뭐야? 쟈바쟈바라는게

쥬리 : '쟈바쟈바'가 아니라 '바쟈'야.

아, 잘못됐다.

쟈바쟈야

//


#쟈바쟈바도 아니고 바쟈바쟈도 아니다

#무엇을 말하고 싶은걸까

#쟈바쟈란 뭐


---


ㅋㅋㅋㅋㅋㅋ아니 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

파루루는 그렇다치고 쥬리 넌 뭐야ㅋㅋㅋ

쥬리야...종아리 걷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