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마자키 하루카 "유원지 데이트 같은 평범한 데이트를 해보고 싶다"


파루루 졸업 발표 후 첫 드라마는 형사 역에 도전!




'경시청 나시고랭과'는 그 독특한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시트콤이다. 기획 원안은 아키모토 야스시. 

자유 분방한 여성 부장 쿄코와 특이하게 누구 하나 수사에 나가지 않고 사건을 해결하라는 내용이다. 

파루루 시마자키 하루카는 이번에 형사 역에 처음 도전하고, 주인공인 카제하야 쿄코 역을 맡았다.


Q. 긴장되시나요?


"형사역이니까, 경시청은 어떤 분위기일까 하다가 상상과는 달랐습니다. 

설정에서는 고압적인 캐릭터인데, 보케 캐릭터가 되었고이고 주변 사람과 사이도 좋고 좀 당황하고 있습니다(웃음)"


Q, 꽤 코믹한 작품이 될 거 같아요. 일상극의 연기의 장벽도 높은 것 같군요.


"아까 대본 리딩을 했지만(취재는 9월 중순의 크랭크 인 전), 꽤 어렵네요. 하지만 다른 출연진 여러분들이 그동안 티비로 

봐온 재미 있는 분들이기 때문에, 공부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Q. 확실히 후루타 아라타씨와 카츠무라 마사노부씨 등 다 믿을만한 분이네요. 

그런데 극중 쿄코는 "그래서 문제 나시고랭"이 입버릇 같지만 나시고랭을 먹은 적은...?


"사실은 없나요... 먹고 싶네요 "


Q. 맛있어요(웃음). 그런데 형사 드라마니까 여러가지 사건을 마주 하는 것입니다만, 파루루씨가 최근 직면했던 "사건"은?


"뭘까…음, 아무것도 없는 나날을 보내는 거죠. 

아, 그래도 어제 먹은 딸기에 초콜릿이 발라진 과자가 보기보다 맛있어서 '우와 ♪'라고 생각했죠"


Q. 제법 수수한 건가요? 그럼 사랑을 꿈꾸거나.. 이런 것도 아니지?


"남자 사귀는 것도 귀찮아요 "


Q. 그건..일이 바쁘니까- 같은 겁니까?


"그런 건...딱히 아니지만요. 주로 집에 있고(웃음). 지금은 그것이 그냥 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


Q. 과연. 그럼 "데이트하고 싶다~" 같은 사람도, 딱히 하지 않아요?


"음, 누군가와 어딘가에 가고 싶다... 같은 것은 평소 생각하지 않아요. 

다만 굳이 말한다면, 유원지 같은 평범한 데이트를 하고 싶을지도 모르겠네요!"


Q. 오. 소금 대응인가- 했는데 그런건 없군요.


"그렇습니까? 감사합니다( 쑥스러워)"


---


열라 귀여운 부분 인정하는 부분? 인정하십니까?

인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