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클릭시 재생, 정지

180224 AKB48 SHOW! 다카하시 쥬리, 시로마 미루


캡쳐도 모다는 무능한 날 용서해 쥬리미루룽... 



졸귀탱



미루 : 미루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해?

쥬리 : 음...변태라고 생각해



즐거운 변태 ㅋㅋㅋㅋㅋ



97년생 동갑 미루룽은 언제 들어도 둘이 동갑이란 사실이 놀랍다고 한다.



왜냐면 엄청 연상같은 느낌이라서

ㅋㅋㅋㅋ

둘만 놓고보면 그렇긴하다



쥬리 넘넘 겹겹

ㅋㅋㅋㅋ오른쪽 무슨 고구마여?

근데 좀...잘 그린거 같기도...ㅎㅎ;;



음...흐으으음...